본문
별이는 유기견 보호소에서 구조한 아이입니다. 제대로 먹지 못하고, 추워도 피할 곳 없는 그 보호소에 별이의 가족은 아이를 놓고 갔습니다.
외모가 출중한 별이는 겁이 많지만 자기방어는 꽤 잘하는 용감한 아이입니다. 애교 많고, 눈치도 워낙 빨라서 가끔은 소심한 별이지만, 사랑을 많이 받으면 더 밝아질 아이에요. 이제 한 살이 되는 별이는 아직 털이 다 자라지 않았어요. 점점 털이 풍성해지고 있답니다.
별이는 성장하는 중이라 식욕이 왕성해요. 친구들과 뛰어노는 것도 무지 좋아합니다. 사람을 좋아하는 별이는 이모들에게도 인기가 많아요.
별이는 자기에게 관심을 가져주지 않으면 짖기도 해요. 심하지는 않지만 짖음이 있어요. 짖는 행동으로 보아서 별이는 분리불안을 갖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이는 차멀미가 있고, 얼굴을 만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요. 특히 미용을 할 때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별이는 패드 배변 훈련을 잘 터득했어요. 100% 완전히 터득하기 위해 지금도 훈련 중입니다.
별이는 이제 막 성장하는 아이어서 식탐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에 대한 소유욕도 있어요. 하지만 다른 친구와 싸운 적은 한 번도 없었어요. 아이는 단지 사랑받고, 안정감을 느끼고 싶을 뿐이에요.
생각보다 늘 무표정인 별이는 사실 해맑습니다. 표정은 없어도 사람 뒤를 졸졸졸 쫓아다녀요. 별이는 사람에게 사랑받고, 사랑을 주고 싶어 하는 아이입니다. 이제 저희는 별이에게 평생 가족을 찾아주려 합니다.
이제 한 살 된 별이의 책임감 있는 가족을 찾습니다. 매주 토요일 이태원 노란천막에서 기다리고 있을게요.
INFO
이름: 별이
견종: 폼피츠
나이: 11개월
몸무게: 4kg
성별: 여
별이의 입양은 유기동물 행복 찾는 사람들(유행사)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글 사진 유행사(유기동물 행복 찾는 사람들)
이 글에 첫 번째 의견을 남겨 주세요. 여러분의 생각이 궁금합니다.